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작가 감성이 한 가득…전자책, 멀티로 즐겨보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기주 '사랑은 내 시간을 기꺼이 건네주는 것이다'

교보문고, 단독 출시 및 판매…음악·영상까지 담겨

뉴시스

[서울=뉴시스]교보문고가 이기주 작가의 '사랑은 내 시간을 기꺼이 내어주는 것이다'를 멀티미디어 전자책으로 단독 출시했다. (사진 = 교보문고 제공) 2020.06.01.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임종명 기자 = '언어의 온도'와 '말의 품격', '글의 품격' 등으로 유명한 이기주 작가의 '사랑은 내 시간을 기꺼이 건네주는 것이다'가 멀티미디어 전자책으로 출간됐다.

교보문고는 1일 '사랑은 내 시간을 기꺼이 건네주는 것이다'의 단독 출간 및 판매 소식을 전했다.

멀티미디어 전자책은 ePub 3.0 기술이 적용된 형식을 말한다. 기존 전자책이 텍스트와 이미지만을 보였다면 이 형식은 음악, 영상 등 멀티미디어까지 담을 수 있는 새로운 포맷이다.

'사랑은 내 시간을 기꺼이 건네주는 것이다'는 이기주 작가 특유의 관찰력과 섬세한 문장이 돋보인다는 평을 받는다. 지난 3월 출간 이후 높은 인기를 이어왔다.

멀티미디어 전자책으로 출시된 버전에는 이기주 작가가 직접 낭독한 음원과 글과 사진, 영상 등이 특별 수록돼 저자의 감성을 보다 깊이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교보문고 eBook' 어플을 설치하면 누구나 무료 체험판을 이용할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무료 체험판을 감상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 감상평을 남기면 e캐시를 받을 수 있다. 또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이달 한 달 동안 멀티미디어 전자책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멀티미디어 전자책 개발을 맡은 탁슬 교보문고 전자책사업팀 대리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각종 강연이나 작가 행사가 저조한 상태인데, 글 외에 작가의 감성까지 전달할 수 있는 멀티eBook을 통해 독자들이 느낄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mstal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