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RMK, 피부 온도 낮추는 '퍼스트 센스 쿨링 젤'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기분 좋은 쿨링감과 즉각적인 수분 충전…여름 한정 출시]

머니투데이

RMK 퍼스트 센스 쿨링 젤/사진제공=RMK


메이크업 브랜드 'RMK' 기분 좋은 쿨링감을 선사하는 '퍼스트 센스 쿨링 젤'을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RMK의 '퍼스트 센스 쿨링 젤'은 무더워지는 여름철 높아진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는 젤 타입 모이스처라이저다.

RMK에서 여름을 겨냥해 매년 한정 출시하는 쿨링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청량감 넘치는 수분 젤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며 수분 공급과 열린 모공을 조여주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보습 유지에 뛰어난 빌베리잎추출물을 함유해 여름철 강력한 자외선과 땀 분비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준다.

피부 온도가 올라갔을 때 사용하면 확실한 수분감과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특히 스파이시하고 파우더리한 향에 로즈&우드 향이 더해져 산뜻한 기분 전환이 가능하다.

RMK 관계자는 "매년 여름마다 출시하는 쿨링 젤은 매번 완판이 될 만큼 인기다. 즉각적인 쿨링감과 수분 전달은 물론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마무리감과 토너&에멀젼의 2 in 1 기능으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피부에도 적합해 여름철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고 밝혔다.

RMK의 '퍼스트 센스 쿨링 젤'은 신세계몰과 RMK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잠실, 영등포,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 영등포점,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50㎖ 4만2000원대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