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CJ오쇼핑, 여름패션 신상 저렴한 가격에 '핫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재은 기자] [패션 단독브랜드 신상품 합리적인 가격에…'#오늘득템_패션핫딜’ 특집전]

머니투데이


CJ ENM 오쇼핑부문이 패션 단독브랜드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오늘득템_패션핫딜’ 특집전을 오늘부터 오는 14일까지 2주 간 실시한다. 코로나19로 얇아진 고객들의 지갑을 고려해 할인된 가격으로 올 여름 패션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에 소개되는 제품들은 모두 2020년 S/S 시즌 주요 아이템으로 A+G, VW베라왕, 장미쉘바스키아, 칼라거펠트, 에셀리아, 타하리 등 CJ오쇼핑의 주요 패션브랜드가 모두 선보인다. 종류도 재킷, 티셔츠, 블라우스, 팬츠, 원피스 등이 총망라 됐다. CJ오쇼핑과 CJ오쇼핑플러스, CJmall 등 CJ ENM 오쇼핑부문의 전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

주요 상품은 △1일 방송 ‘블룸 블라우스 4종', '장미쉘바스키아'의 ‘뉴욕 아트 컬렉션 티셔츠’ 4종 세트 △2일 방송되는 '칼라거펠트'의 ‘마리니에 썸머 린넨 자켓’ △3일 방송 '엣지'의 ‘린넨 블렌디드 티셔츠 5종’ 등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측은 “어려운 시기인 만큼 고객에게 최신 패션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드릴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가격 부담을 덜고 계절 별 스타일링 필수 상품을 ‘득템’할 수 있는 다양한 패션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은 기자 jennylee11@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