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라네즈, 무신사에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 단독 기획세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수분 부족·예민한 남성 피부고민 해결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프리미엄 수분·보습 브랜드 라네즈는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 기획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제품은 현대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 정품(150㎖) 1개입, 여행용(25㎖) 1개입과 폼클렌져 (30㎖ml)1입이 함께 구성됐다. 이번 기획세트는 무신사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구매 시 10% 할인율을 제공해 실속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은 2018년 출시 이후 3주만에 1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과 같은 제품군이다. 라네즈만의 ‘크림 블렌딩 기술’을 적용, 고점도 크림을 스킨 한 통에 녹여내 해당 제품 하나로 수분 부족에 피지량이 많은 남성들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특히 크림과 스킨의 장점만을 결합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지만,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해 매끄러운 피부결로 완성해준다. 뿐만 아니라 면도나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남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PEG 계면활성제, 합성색소, 향료 등을 첨가하지 않은 순한 처방을 적용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라네즈 브랜드 관계자는 “무신사 입점을 기념해 간편하지만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라네즈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을 실속 있는 기획세트로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라네즈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사진= 라네즈)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