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전남테크노파크, 장성군 스타기업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전남테크노파크 정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오영주 기자]

전남테크노파크(원장 유동국)는 장성군 예산을 지원받아 2020년 장성군을 대표할 스타기업을 6월 1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장성군 스타기업 육성사업은 장성군에 소재한 기술유망 중소기업을 발굴해 장성을 대표하는 스타기업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전남테크노파크는 산·학․연·관 협력체계 구축을 통한 애로기술 해결과 판로개척의 마케팅 지원, 컨설팅 등의 기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청자격은 본사와 사업장이 모두 장성에 위치하고, 창업 3년 이상인 기업이며, 제조업의 경우 공장등록이 되어 있거나, 3개월 이내 등록예정인 기업이다. 모집 공고는 전남테크노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타기업 육성 프로그램은 시제품 제작, 홈페이지, ERP구축의 정보화 지원과 ISO, 벤처기업, 이노비즈 등의 인증지원, 특허출원, 실용신안 등록을 위한 지적재산권 지원, 제품 포장, 디자인 제작, 홍보물 제작 등의 마케팅 지원이 있다.

유동국 전남테크노파크 원장은 “장성군 스타기업육성사업을 통해 기술유망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다양한 기업육성 프로그램을 통하여 장성을 대표하는 스타기업을 많이 배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호남 오영주 기자 2840917@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