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슈가버블, 산소발생·향기 제습제 2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머니투데이

'산소발생 제습제 수펀지'와 '향기나는 제습제 수펀지'/사진제공=슈가버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친환경세제 전문기업 슈가버블이 강력하고 효과적인 '산소발생 제습제 수펀지'와 '향기나는 제습제 수펀지',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산소발생 제습제 수펀지'와 '향기나는 제습제 수펀지', 2종은 각각 공기정화 기능과 디퓨져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특히 흡습 면적을 40% 이상 넓힌 와이드형 용기를 사용, 기존 슈가버블 제품 대비 흡습력을 50% 이상 높였다. 이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테스트에 따른 수치다.

'산소발생 제습제 수펀지'는 공기 중 습기(수분)를 흡수해 산소를 발생시키다. 이를 통해 산소농도를 조절, 공기 청결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슈가버블 측은 "옷장, 신발장, 이불장, 서재 침실 등 습기를 제거하고 곰팡이 발생을 방지하고자 하는 곳 어디에서나 강력한 제습력을 발휘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향기나는 제습제 수펀지'는 습기 제거와 디퓨저, 2가지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2 인(in) 1 제품이다. 달콤하고 상큼한 피오니 퍼퓸향을 낸다. 머스크와 백장미를 닮은 작약꽃향으로, 집 안 곳곳 습기를 제거하면서 향기도 더할 수 있다.

슈가버블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2종은 심플하면서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을 가졌다"면서 "이 때문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안전 기준 적합 확인 시험과 CMIT(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 및 MIT(메칠이소치아졸리논)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덧붙였다.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byjoon5@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