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유아전용 세제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화학 계면 활성제가 함유된 세탁세제를 사용할 경우, 섬유에 남아있는 잔여화학성분은 피부를 자극하고 피부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세제 구매 시 헹굼력과 성분을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민감하고 약한 피부의 영유아에게는 유아 전용 세탁 세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에티튜드에서 영유아부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제안한다.

베이비뉴스

에티튜드 세탁 세제. ⓒ에티튜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티튜드 세탁 세제는 캐나다 청정 고도 정제수, 옥수수와 코코넛 자연유래 세탁 성분으로 만들어져 잔여물이 남지 않는 세척력과 헹굼력으로 깔끔한 빨래가 가능하다. 생분해도가 높은 포뮬러로 환경에도 좋은 세제이기도 하다. 또한 소취 능력이 뛰어난 녹차 성분이 포함되어 꿉꿉한 냄새를 깔끔하게 잡아준다.

잘 지워지지 않는 심한 얼룩에는 에티튜드 얼룩제거제를 뿌려 비빈 후 세탁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이 옷뿐만 아니라 유모차 커버, 천 소파, 침대 시트 등 기계세탁이 힘든 부분에 묻은 얼룩도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섬유 손상을 최소화해 섬유 고유의 색과 감촉을 지켜준다. 구매 시 휴대용 스프레이 용기를 증정하고 있어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다.

에티튜드 유아전용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고농축 포뮬러로 제작돼 일반 세제의 약 3분의 1만 사용해도 깨끗하게 세척되는 경제적인 세제다. 미세플라스틱 검출 테스트에서 불검출이 확인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아전용 세탁세제의 경우, 뚜껑 내부에 쉽게 용량을 체크할 수 있는 가이드 선이 있어 양 조절이 편리하며, 일반 세탁기는 물론 드럼세탁기와 손빨래 시 모두 사용 가능하다.

유아전용 섬유유연제의 경우, 은은하고 포근한 5가지 향으로 출시돼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특히 신생아를 위한 무향과 와일드플라워가 인기리에 판매된다.

에티튜드 관계자는 "에티튜드는 원료 선별부터 생산공정까지 3중으로 꼼꼼하고 까다로운 품질 관리를 진행하며, 책임인증 시스템을 도입하여 모든 생산 분에 대해 개별 안전성 테스트를 진행한다"며 "에티튜드 세제는 자연 유래의 순한 성분으로 출산준비를 하고 있는 임산부부터 아이를 키우고 있는 온 가족용 세탁세제로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한편, 에티튜드는 최근 안전성 강화를 위해 '책임 인증 시스템’을 도입하며 더욱 엄격해진 품질 관리 기준을 마련했다. 에티튜드는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욕실클리너, 토이클리너 등 각종 생활용품부터 핸드워시를 포함한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아기바디워시, 아기로션 등 베이비 전용 라인인 베이비리브즈부터 2in1 키즈 샴푸&워시, 컨디셔너, 버블바스 등 어린이의 취향에 맞춘 키즈 라인인 리틀리브즈, 자연유래 성분의 샴푸와 컨디셔너 등 온 가족을 위한 퍼스널 케어 라인인 수퍼리브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에티튜드의 제품들은 쁘띠엘린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