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부산銀, 빈대인 은행장 '덕분에 챌린지' 동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BNK부산은행 빈대인 은행장(사징 중앙)과 경영진 20명이 18일 부산은행 본점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부산은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강우권 기자] BNK부산은행 빈대인 은행장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8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이날 영광도서 김윤환 대표의 지목을 받은 빈대인 은행장은 부산은행 본점에서 경영진 20여명과 함께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동작과 함께 의료진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빈대인 은행장은 "지금 이 순간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현장에서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을 의료진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다 함께 힘을 합쳐 위기를 반드시 극복해 나가자"라고 전했다.


빈 행장은 다음 캠페인 주자로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정택 회장과 부산대 차정인 총장을 지목했다.



영남취재본부 강우권 기자 kwg105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