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파크론, 30일까지 '캠핑계절 왔나봄' 캠핑매트 돗자리 기획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매트 전문 기업 파크론은 오는 30일까지 파크론몰에서 봄철 맞이 '캠핑 계절 왔나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신규 확진자 수가 감소하며 공원, 야영장, 실내 체육시설 등 캠핑이 가능한 공간의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이 완화됨에 따라 마련된 기획전으로, 캠핑 및 나들이 준비 고객을 위해 캠핑 시 필요한 텐트 안팎의 바닥공사 매트를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자충매트 시리즈인 베개 일체형 '릴렉스 클라우드 캠핑 에어매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패브릭 고급 방수매트를 증정하며, 클라우드 캠핑 에어매트(싱글·트윈) 인기 디자인 2종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클라우드 캠핑 에어매트는 자동 공기충전 방식으로 충전이 간편한 매트로, 완충 시 5㎝ 두께로 야외 사용 시 배김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냉기·습기 차단 기능으로 쾌적한 캠핑 환경을 제공한다.

이 외 초경량·초 특대형 사이즈 태백산맥 돗자리와 고밀도 발포매트 프리미엄 캠핑매트, 다용도 피크닉 매트 등 캠핑과 나들이에 유용하게 쓰이는 필수용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캠핑매트와 돗자리는 무게가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고 이동이 손쉬워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 및 피크닉을 가는 고객이 사용하기 좋다.

집에서 즐기는 홈핑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상대적으로 두꺼운 캠핑 매트는 거실매트로도 활용할 수 있어 차박, 복도, 작은 방 등 공간에 맞춰 접거나 펼쳐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신규 출시된 피크닉백은 프리미엄 캠핑매트, 디자인 캠핑매트에 맞춰 제작돼 이동이 용이하며, 산뜻한 디자인과 높은 수납력으로 장바구니, 여행 등 다양한 활용도를 가진다.

회사 담당자는 "한적한 숲이나 야외 활동을 준비하는 분이 안전하고 편리한 캠핑매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디자인과 내구성을 우선 고민해 만든 튼튼한 자사 매트로 야외활동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파크론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