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건강지킴이] 근육·뼈 건강에 면역력 향상까지… 좋은 영양소를 다 담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일동후디스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산양유 등 기능성분 균형 있게 담아

진한 우유 맛 구현, 유당 줄여 속 편해

중앙일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엄선한 5가지 단백질과 기능성분 8종을 균형 있게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사진 일동후디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면역력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면역력을 높이려면 영양·스트레스·운동·수면 등 면역력에 관여하는 것으로 알려진 요인을 잘 조절해야 한다. 특히 단백질을 비롯한 영양소의 적절한 섭취가 중요하다. 단백질이 부족하면 우리 몸이 전반적으로 제 기능을 하기 어렵다. 면역력도 떨어진다.

최근에는 ‘균형 잡힌 단백질 섭취가 건강의 기초’라는 인식이 확대되면서 간편하게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보충식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일동후디스의 ‘하이뮨’은 일동후디스의 오랜 산양유 연구와 50여 년의 유아식 영양 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성인건강영양식 브랜드로 지난 2월 홈쇼핑 론칭 방송 이후 지금까지 매진 행렬을 이어오고 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엄선한 5가지 단백질과 기능성분 8종을 균형 있게 담은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이다. 근육과 뼈 건강은 물론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산양전지분유를 비롯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대 4로 조정하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을 부원료로 배합해 최적의 영양 설계를 갖췄다.

이뿐 아니라 면역과 칼슘 흡수에 중요한 ‘아연’, ‘비타민D’와 뼈·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 ‘마그네슘’, 장 건강 및 배변을 위한 ‘프락토올리고당’ 등을 보강해 운동 후 근육과 면역력 증진을 원하는 사람들은 물론 근육 강화가 필요한 중장년층, 소화가 어려운 어르신까지 하루 한 컵으로 속 편하게 양질의 영양소를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찬물에도 잘 녹는 일동후디스만의 ‘FB(Fluid Bed)’ 과립 공법 기술력을 적용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유당을 우유 대비 5분의 1로 줄여 속 편하고 진한 우유 맛을 구현했다. 유전자변형식품, 합성감미료와 합성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담당자는 “최근 나이가 들수록 근육이 감소한다는 연구 결과가 알려지면서 매일 꾸준한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이 크게 대두되고 있다”며, “일동후디스의 50년 노하우로 자신 있게 선보이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로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