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아이돌Live` 서비스로 모바일 독점 공개된 강다니엘의 첫 단독 리얼리티 `안녕, 다니엘` 2회 스틸컷. [사진 제공 = LG유플러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는 'U+아이돌Live' 서비스로 모바일 독점 공개한 강다니엘 첫 단독 리얼리티 '안녕, 다니엘'의 스페셜 마지막회 풀버전을 TV 방영 3일 전인 8일 오후 7시에 독점 선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마지막회인 '안녕, 다니엘 ?코멘터리: 비하인드?'은 강다니엘의 포틀랜드 여행 소감과 '안녕, 다니엘' 촬영 비하인드, 미공개 영상 등으로 구성됐다. 강다니엘이 자연 친화적이며 건강한 생활을 중시하는 '킨포크(Kinfolk)의 도시' 미국 포틀랜드로 떠나 홀로 여행하는 모습을 담은 '안녕, 다니엘'이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아, 정규 편성 5회에서 깜짝 스페셜 방송 6회가 추가 제작됐다.
'안녕, 다니엘 ?코멘터리: 비하인드?'은 SBS FiL(에스비에스필)과 SBS MTV 채널을 통해 11일 오후 7시에 방영된다. 방송 3일 전 8일 오후 7시에 U+아이돌Live 앱에서 풀버전을 미리 감상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U+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아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