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메디셀바이오, 화순군에 코로나19 예방물품 후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지난 25일 메디셀바이오가 화순군에 손 소독제 500㎖ 1500개를 후원했다. (좌측부터 메디셀바이오 정겨움 대리와 나용주 대표이사, 최형열 화순 부군수, 주향숙 사회복지과장). ⓒ 화순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화순=국제뉴스) 류연선 기자 = 메디셀바이오(대표이사 나용주)가 화순군(군수 구충곤)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물품을 후원해 코로나19 지역 확산 차단에 힘을 보탰다.

26일 화순군에 따르면 화순읍 소재 메디셀바이오는 지난 25일 손 소독제 500㎖ 1500개를 화순군에 기부했다.

군은 후원받은 손 소독제를 학원, 체육시설, PC방 등 다중 이용시설에 배부할 계획이며 손 소독제 사용, 사회적 거리두기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을 보태 주신 후원 업체에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서는 개인 위생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군민의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코로나19 피해 지역 주민 지원을 위한 '특별모금'을 지난 2월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한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월 25일부터 3월 31일까지 코로나19 피해 지역 주민 지원을 위한 '별모금'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