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앱코, '비토닉 ASL30' 무선 스피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철호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ABKO BEATONIC ASL30 블루투스 스피커(이하 ASL30)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3월 2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정식 출시 전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ASL30를 첫 선보이는 자리이다.
브라운,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레트로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ASL30은 유러피안 감성의 우든 MDF 인클로저를 적용해 언제 어디서든 품격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76mm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과 우든 MDF 인클로저를 탑재해 저음 강화 및 모든 대역에서 안정적인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ASL30은 사용자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 기기 거치대를 탑재하여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거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연결뿐만 아니라 AUX, USB포트, TF카드를 이용하여 외부 음향 기기 및 스마트 기기 등과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기본 제공되는 FM 안테나를 통해 또렷한 FM 라디오를 수신하여 청취할 수 있으며, 1,2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10시간의 재생 시간 또한 확보해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오랜 시간 무선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