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밍기어 및 컴퓨터의자 브랜드 제닉스는 3월 20일 제닉스 본사에서 해피빈과 함께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 행사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제닉스는 이 날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에 매월 네이버 해피빈에 적립한 콩 1,0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하였다. 성금 기탁 이 외에도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조차 구입하기 어려운 사회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 지원을 위한 콩 기부 댓글 이벤트도 현재 진행하고 있다.
이번 콩 기부 댓글 이벤트는 네이버 해피빈의 캠페인 페이지에 있는 <힘!내!세!요! 코로나19를 위한 나눔 굿액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힘!내!세!요!>를 넣은 응원 댓글 하나 당 기부 콩 1개씩 적립된다. 현재 8,000여 개가 넘는 콩 기부 댓글이 달렸으며 빠른 속도로 댓글이 작성되고 있는 추세이다.
제닉스는 매년 해피빈과 봉사활동을 진행 중이며 작년 11월에는 한빛하우스 소아암 환아를 위한 봉사활동을 했으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및 독거 어르신에게 명절 꾸러미를 전달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힘겨워하는 우리 국민들과 주변의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이번 행사를 통해 조금이라도 희망이 되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해피빈을 통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주변을 돌아보며 베풀고 성장하는 제닉스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