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폼 소파/사진제공=디자인벤처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자인 가구 브랜드 디자인벤처스가 이탈리아 명품 가구 '플렉스폼'(flexform)을 국내 시장에 공식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플렉스폼은 61년의 업력를 지닌 이탈리아 대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다. 조 콜롬보와 안토니오 치테리오 등 세계적인 건축가들과 협업, 플렉스폼만의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내구성이 뛰어난 것도 강점 중 하나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플렉스폼은 이탈리아의 하이엔드 가구 생산 중심지로 알려진 이태리 북부 브리안자(Brianza) 지역에서 제작되고 있다. 현재 80여 개국에 수출 중이다. 국가별 주요 도시에선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브랜드만을 선별하는 영국 해롯(Harrods) 백화점에도 입점된 상태다.
디자인벤처스는 이번 공식 론칭과 함께 지난 20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리빙관에서 '플렉스폼'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플렉스폼 관계자는 "국내 하이엔드 리빙 시장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가구 '플렉스폼'을 선보이게 됐다"며 "변치 않는 가치와 디자인을 엿볼 수 있는 고품질 제품으로 한층 높아진 국내 소비자의 기대감을 만족시키겠다"고 말했다.
중기협력팀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