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언택트 서비스` 인기에 호텔 룸 서비스도 새로운 대세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한 달 이상으로 길어지면서 호텔업계에서도 '언택트' 서비스가 대세로 떠올랐다. 특히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룸 서비스가 대표적인 '언택트'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23일 3월 초부터 한달 동안만 판매하기로 계획했던 룸 서비스 패키지가 올 봄 특히 큰 호응을 얻으면서 판매 기간을 한 달 연장하기로 했다..

서울신라호텔의 룸 서비스 패키지는 추위를 피해 포근한 객실에서 휴식할 수 있도록 매년 설 직후부터 한 달간 출시해온 상품이다. 하지만 최근 '언택트' 서비스 인기로 대표 상품으로 떠오르자 판매기간 연장을 결정했다..

서울신라호텔은 룸 서비스로 아침 또는 저녁식사를 제공하는 패키지 '모닝 딜라이츠(Morning Delights)'와 '인 룸 딜라이츠(In Room Delights)'를 각각 선보였다.

조식이 룸 서비스 메뉴로 제공되는 '모닝 딜라이츠' 패키지는 여유 있게 잠에서 깨어나 식사를 할 수 있어 휴식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상품이다.

아침 식사로는 아메리칸 브렉퍼스트가 준비된다. 갓 구운 크루아상과 베이컨, 달걀요리(서니 사이드 업), 그리고 신라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커피 '코바(COVA)' 커피가 포함돼 있다.

'인 룸 딜라이츠' 패키지는 일교차가 큰 초봄 저녁에 포근한 객실에서 식사까지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 패키지에는 풍성한 룸 서비스 디너 세트가 제공되며, 디너 세트는 애피타이저 1종과 메인 메뉴 2종, 레드와인 1병으로 구성된다.

서울신라호텔 '모닝 딜라이츠'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 ▲룸 서비스 아메리칸 브렉퍼스트(2인) ▲체련장,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되며, '인 룸 딜라이츠'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1박) ▲룸 서비스 디너 세트(3종) 및 레드 와인(1병) ▲체련장, 실내 수영장(2인) 혜택으로 구성된다. 두 상품 모두 오는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