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2 (수)

[코로나19] 배우 이성경·​박신혜, 오륜교회 온라인 예배 영상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현재 코로나19의 확산으로 교회들이 온라인 예배를 진행하는 가운데, 지난 13일 오륜교회에서 유튜브 채널을 통해 '21일간 나라와 민족을 위한 영상 특별 기도회'라는 제목으로 이성경의 인사말과 찬양 영상이 업로드됐다.
아주경제


공개된 영상에서 이성경은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들. 요즘 성전에 모여서 뜨겁게 하나님을 자유롭게 찬양하고 예배할 수 있었던 그 때가 얼마나 큰 축복이었는지 새삼 깨닫게 된다. 하지만 지금도 영상을 통해서도 예배할 수 있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린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이럴 때일수록 더욱 영상특별기도회를 통해 성령의 불길로 활활 타오를 이 땅의 두려움이 가득한 곳곳에 소망의 빛과 하나님의 사랑을 마구 전할 수 있는 모두가 되기를 간절히 기도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평소 뛰어난 노래실력을 자랑하던 이성경은 찬양곡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를 열창했다.
아주경제


또한 배우 박신혜도 23일 공개된 ‘오륜교회’ 유튜브 채널 영상에 출연해 “코로나19로 주일에 함께 모여 예배하는 것조차 어려움을 겪는 요즘이지만 기본적인 예방수칙을 지키고 각자의 자리에서 예배하며 코로나19를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linda@ajunews.com

장윤정 linda@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