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이마트, '피코크X펭수 협업 상품' 판매…"2030 잡아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칼슘과자·죽·초콜릿·프레첼 등 선봬…스티커도 동봉

뉴스1

피코크 펭수 콜라보 상품컷 © 뉴스1(이마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혜민 기자 = 이마트는 26일부터 '피코크X펭수 협업 상품'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피코크X펭수 협업 상품은 총 8종이다. '자이언트 펭귄'이라는 펭수의 정체성을 고려해 대용량 상품을 중심으로 기획했다.

우선 '펭-하! 칼슘을 더한 과자 3종'(각 6980원, 1kg)은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이다. 복고 트렌드를 접목해 추억을 자극하는 왕소라형, 고구마형, 트위스트 3가지 맛을 준비했다.

'펭-러뷰 죽 3종'(각 5880원/450g*2입)은 최근 식사 대용으로 주목받고 있는 상온죽 상품이다. 사골 소고기죽, 진한 전복죽, 혼합 등 3종을 마련했으며 적온조리법을 활용해 원재료의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펭수 자이언트 초콜릿'(1만5980원/850g)은 일반 초콜릿 대비 중량이 10배에 달하는 대용량 초콜릿으로 싱가포르산 코코아분말을 넣어 깊은 풍미를 더했다. 또 커피분말이 들어있어 커피의 향과 맛을 즐길 수 있다.

'펭수 초코프레첼'(5980원/80g*3입)은 '단짠단짠'을 즐기는 2030의 입맛을 반영해 고소하고 짭짤한 프레첼에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을 코팅했다.

펭수 자이언트 초콜릿에는 완충재를 활용한 '미니 펭수 만들기'가 동봉돼 있으며 나머지 상품에는 '펭수 스티커 6종'이 무작위로 들어 있어 펭수 팬들의 수집욕구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마트는 2030 고객을 확보하고 오프라인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펭수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다음 달에는 펭수와 협업한 한정판 대여용 장바구니 4종도 선보일 예정이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펭수와의 협업은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2030세대들이 오프라인 이마트 매장을 방문하게 만들기 위한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hemingwa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