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네오위즈, 2D 플랫포머 액션 ‘스컬’ 스팀 얼리액세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한 2D 플랫포머 액션 게임 ‘스컬’을 스팀 플랫폼을 통해 사전출시(얼리액세스)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주인공 스컬의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출시 전부터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상 테스트 등을 진행하며 기대감을 모았다. 출시 직후 ‘전 세계 최고 판매 제품’ 톱10에 진입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사전출시 버전에서는 20여종의 스컬(캐릭터)과 3개의 메인 챕터 및 각종 스테이지, 모험가라 불리는 6종의 중간 보스 몬스터와 수십 종의 몬스터가 제공된다.

언어는 한국어를 포함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등을 지원한다. 가격은 1만9000원이며 2주 동안 출시 기념 20%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네오위즈는 이번 사전출시 버전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수렴해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정식 출시는 6개월 이내에 실시할 방침이다.

또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미국 보스턴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북미 게임쇼 ‘팍스 이스트(PAX EAST) 2020’에도 참가해 게임 시연 부스를 마련하고 현지 이용자에게 ‘스컬’을 소개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