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수페리어 패밀리트윈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오는 21일까지 '하루는 모자라!' 패키지를 통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봄맞이 호캉스를 보다 여유롭게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수페리어 패밀리 트윈 2박을 주중·주말 구분 없이 154,000원(VAT 포함)에 제공한다. 특히 일~목요일 체크인 고객은 실내 수영장 3인 무료 이용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높은 가성비가 돋보인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3층에 있는 실내 수영장은 전면이 유리로 된 인피니티풀로, 아라뱃길의 탁 트인 전경이 한눈에 들어와 인증샷 명소로 자리 잡았다. 성인과 유아 풀장이 각각 마련되어 가족 단위 고객들도 편안한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실내 수영장 |
이외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40여 가지의 요리를 오션 뷰와 즐길 수 있는 비아제 뷔페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첨단 시설을 보유한 피트니스 센터, 아이들을 위한 체험형 놀이시설을 갖춘 키즈존, 각종 오락 시설을 완비한 게임존 등 각종 부대시설도 이용 가능해 풍성한 봄맞이 호캉스를 즐기기 제격이다.
'하루는 모자라!' 패키지는 오는 21일까지 판매되며, 예약 가능 날짜는 오는 3월 31일까지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에서의 여유로운 봄맞이 호캉스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평일 예약 고객에게는 실내 인피니티풀 무료 이용 혜택까지 제공하는 만큼 높은 가성비가 특징"이라고 말했다.
조효정 기자 princess@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