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파리바게뜨, 생크림 맛·품질 바꾼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박효주 기자 = 파리바게뜨는 케이크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과 고유의 우아한 디자인을 강조한 '시그니처(Signature)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는 생크림 케이크의 기본이 되는 케이크 시트와 크림의 맛과 품질을 극상으로 끌어올린 제품이다.

뉴스핌

파리바게뜨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사진=파리바게뜨] 2020.02.19 hj0308@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운 입자의 케이크 전용 밀가루를 사용해 더 폭신하고 부드러운 시트와 고소하고 진한 우유로 만들어 깊은 풍미의 우유생크림이 특징이다. 또 신선한 딸기를 오랜 시간 졸인 상큼한 딸기 콩포트(Compote)로 최고 품질의 생크림 케이크를 구현했다.

일반적인 케이크 시트(케이크의 베이스가 되는 빵으로 크림, 잼 등이 여러 층으로 샌드되어 있음)의 경우 3단이지만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는 4단으로 높혀 더 폭신한 식감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는 파리바게뜨 고유의 기술력을 집대성하고 디자인적 가치를 조화시킨 프리미엄 생크림 케이크"라며 "앞으로도 파리바게뜨는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베이커리 식문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j0308@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