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터파크 제공 |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인터넷서점 인터파크는 EBS 공식 ‘펭아트#페이퍼토이북’ 출간 기념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펭아트#페이퍼토이북’ 구매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은품으로는 댕댕이 스트링 파우치, 미키마우스 데스크매트, 캐릭터 펜슬 케이스 중 택 1로 선정해 증정한다.
EBS에서 출간한 ‘펭아트#페이퍼토이’는 펭수를 직접 만들어 수집할 수 있는 체험형 아트북이다. SNS에서 펭수 팬으로 유명한 아티스트 차니(Chani)가 작가로 참여, 페이퍼토이 작품들을 디자인했다. 총 12종의 페이퍼토이 도면과 설명서를 한 권으로 책으로 엮었으며, 칼을 사용하지 않고 종이도면을 뜯어 풀칠만으로도 조립할 수 있다.
또 인터파크는 펭수 다이어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의 한정판 리커버 꽃눈 에디션도 판매한다. 양장 리커버로 펴낸 이번 에디션에는 펭수의 미공개 사진과 자작곡이 수록됐다. 또 매일 펼쳐볼 수 있도록 실용적인 디자인을 첨가해 활용도를 높였다.
한편, 인터파크는 이달의 혜택 페이지에서 다양한 할인혜택과 주요 이벤트를 한데 모아 제공한다. 구매 조건없이 중복 사용 가능한 도서 상품권을 최대 8000원까지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 또는 삼성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정혜인 기자 hij@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