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델이 KT샵 매장 방문없이 안심구매 우리가족 찐사랑 실천 행사 혜택을 소개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KT가 28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KT샵)에서 '매장 방문 없이 안심구매 우리가족 찐사랑 실천' 이벤트를 한다. 온라인으로 삼성전자 갤럭시Z 플립 등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고객에 애플 에어팟2 무선이어폰, 공기청정기 등을 추첨·증정한다.
행사기간 KT샵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유무선 결합상품 '프리미엄 가족 결합(2회선부터 5회선까지 최대 50%할인 제공)'에 가입하면 1500명을 추첨해 '카카오프렌즈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Y세대'를 위해서는 Y 요금제(만 29세 이하) 개통 시 선착순 1000명까지 카카오 인기 이모티콘 5종 세트를 증정한다. 새 학기를 앞둔 어린 자녀(만 12세 이하)에게는 월 최대 1만1000원 요금할인(총 6개월간)을 제공한다.
KT 모델이 KT샵 매장 방문없이 안심구매 우리가족 찐사랑 실천 행사 혜택을 소개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Y 주니어 19.8요금제'로 개통하는 고객에게 '라인프렌즈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무선이어폰 에어팟2'도 제공한다. 부모님 효도폰 구매 고객 100명에게는 정관장 홍삼원과 KF94 보건용 마스크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KT샵에서 열리는 '5시 핫딜' 이벤트도 지속한다. 18일에는 개인 위생을 위한 손세정제를, 20일에는 면역력 강화를 위한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와 '비타500'이 핫딜로 올라온다.
합리적인 스마트폰 구매를 위한 'KT 프리미엄 인증 중고폰' 기획전도 18일부터 29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대상 모델은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과 갤럭시노트8이다.
고충림 KT 전략채널지원본부장(상무)은 “코로나19로 외출을 자제하는 고객이 스마트폰 구매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준비한 행사”라며 “고객 관점에서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개발하고 혜택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