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포멜카멜레, 뮤즈 차정원과 함께한 첫번째 2020 봄 신상품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일보

트라이본즈의 패션잡화 브랜드 포멜카멜레는 2020 봄 신상품을 선보이고, 새로운 뮤즈 차정원 착용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포멜카멜레의 ‘우아한 노티컬’을 테마로 한 이번 봄 시즌 신상품은 평소 센스 있는 패션감각으로 많은 여성의 ‘패션 워너비’로 떠오른 차정원이 모델로 나섰다.

최근 공개된 봄 신상품 화보에서 차정원은 화이트 셔츠와 그린 컬러 와이드 팬츠, 따스한 크림 컬러의 셀리나 투웨이 새들백, 모던한 블랙 웨빙로퍼를 매치해 산뜻한 봄의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동아일보

또 다른 컷에서는 핑크 니트와 와인 컬러의 레더 팬츠로 우아한 여성미를 뽐냈다. 액세서리로는 배의 키 형상을 한 원형 조타 형태에 마블 장식의 포인트 장식과 볼륨감 있는 외형을 자랑하는 로제 크로스백과 아이보리 컬러의 디어포멜 로퍼를 매치했다.

포멜카멜레 관계자는 “새로운 뮤즈 차정원과 함께하는 2020 봄 신제품은 실용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누릴 수 있게 해 준다”라며 “기획전을 통해 나를 돋보이게 해 줄 봄 시즌 아이템을 선택해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포멜카멜레 측은 온라인 몰(파스텔몰)에서 차정원 착용 백과 슈즈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0% 할인+25%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선착순 100명에게는 손거울 또는 슈즈 파우치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