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오늘의 미디어 시장

LGU+, ‘U+지능형 CCTV 단체형’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LG유플러스가 종합 보안 솔루션 'U+지능형 CCTV' 단체형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U+지능형 CCTV는 인공지능(AI) 및 클라우드 기반의 보안 솔루션이다. 폐쇄회로TV(CCTV) 모니터링은 물론 ▲영상분석 AI로 침입자 자동감지 ▲고객 모바일로 실시간 알림 및 영상 제공 ▲긴급 출동 및 112,119 긴급신고 연계 ▲상해,도난,화재 등 피해 보상 서비스 등 보안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한 단체형 상품은 기존 U+지능형 CCTV에 비해 카메라 대수가 많은 중대형 매장이나 다수 사업장을 한번에 관리하는 데 특화된 상품이다. 카메라 1대당 월 1만1000원에 제공되며 9대부터 원하는 만큼 설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카메라 대수가 많은 고객을 위해 PC 기반의 '영상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전용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통해 1대의 PC로 고화질 CCTV 영상을 147대까지 동시에 모니터링할 수 있다.

김지훈 LG유플러스 유선사업담당 상무는 'U+지능형CCTV가 소상공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면서 보다 큰 사업장을 가진 고객들의 서비스 니즈를 반영해 단체형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보안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