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하프스터디, 치열한 경쟁 속 꾸준한 콘텐츠력 투자로 성장세 이어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독보적 사양과 최다 콘텐츠 보유

뉴스1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정보통신기술의 발달과 각종 SNS 서비스의 활성화로 우리는 실시간으로 수만개의 광고를 접하고 있다. 이런 광고는 분야를 가리지 않고 다량으로 생산되고 있으며, 영어 교육 업계에서의 광고 경쟁 역시 치열하다.

이런 상황에서 소비자들은 여러 영어 교육 브랜드들을 다각도로 비교해 내실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에 집중해 판매에만 급급한 스마트러닝 업체들은 배제하고 양질의 콘텐츠와 실질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브랜드를 선택하며 후기비교를 통해 똑똑한 소비를 이어 가고 있다.

동종업계 중에서도 독보적인 사양과 다수의 콘텐츠를 보유하며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영어 학습기 ‘하프스터디’는 38년 전통의 학습법으로 작년에만 다수의 최고 브랜드상을 받으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꾸준한 성장을 보이는 내실 있는 기업이다.

마케팅과 광고에 과다하게 비용을 투자하며, 과열된 순위경쟁을 하는 업체들은 학습 콘텐츠의 부재로 실질 실력향상 효과에 대한 검증이 어렵고, 순위를 의식한 가격경쟁이나 마케팅에 열을 올리는 경우가 많다.

하프스터디는 과도한 마케팅 투자를 통한 순위 경쟁보다는 제품 퀄리티 상승을 위해 꾸준히 콘텐츠력에 투자해 왔다. 축구선수 박지성을 모델로 기용하면서 이름을 알린 하프스터디는 2008년 홈쇼핑에서 10회 이상 매진을 기록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뤘다.

현재는 광고에 치중하지 않아도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제품 1대 구매 시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자체 높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꾸준한 콘텐츠 연구를 진행해 지속해서 새로운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으며, 하드웨어 또한 삼성과의 제휴로 동종업계 최고 사양을 갖췄다.

영어 기초부터 실전 회화까지 학습할 수 있는 콘텐츠를 보유한 하프스터디는 원어민 발음, 애니메이션 회화, 실전 회화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영어 경험을 할 수 있으며, 특허받은 반쪽학습법과 하프 소리학습, 리듬학습을 기반으로 사용자의 실질적인 영어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줘 높은 소비자 만족을 이끌어 냈다.

스마트 어학 학습기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하프스터디 제품은 사은품이나 가격만을 내세워 고객을 유치하는 꼼수보다는 ‘진짜’ 콘텐츠력을 바탕으로, 현 영어 시장에는 없는 학습자 직접 참여 프로그램으로 사용자의 실질 영어 실력 향상을 돕는다”며 “인강과 차별되는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학습 콘텐츠로 고객 만족도를 향상하며, 꼼수 없는 튼튼한 제품력으로 안정적인 교육 기업으로 우뚝 서고 있다”고 전했다.
nohs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