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온라인 소상공인을 위한 풀필먼트 기업 FSS, ‘NHN고도’와 물류서비스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소상공인의 물류 업무를 대행하는 풀필먼트 기업 FSS가 온라인쇼핑몰 솔루션 기업 NHN고도와 합작해 '자동 주문 연동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에프에스에스는 다품종 소량상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셀러들의 고민인 쇼핑몰 주문 취합부터 상품보관, 포장, 택배, 재고관리 등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비용도 절감할 수 있는 합리적인 서비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아울러 ‘5분 안에 간편 가입’, ‘합리적인 표준 요금제’, ‘신용카드 간편 결제’ 등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자체 개발한 물류 업무 관리 시스템 FMS를 통해 실시간 재고확인 및 입고, 출고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고도몰과 협업하여 런칭한 '자동 주문 연동 서비스'는 기존 고도몰5에서 제작된 쇼핑몰의 주문 정보를 FMS와 연동해 자동으로 물류센터에서 출고까지 클릭 한번 없이 업무 처리가 가능하며, 이는 고도몰5 이용자들의 물류 업무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에프에스에스 홍종욱 대표는 "이번 제휴는 고도몰5 이용자들의 물류비용 절감과 업무 효율성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재 ㈜에프에스에스는 '자동 주문 연동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3월 31일까지 해당 서비스 신청자를 대상으로 FMS 무료 이용, FMS 연동 비용 면제, 3개월간 택배 30건 무료, 보관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자동 주문 연동 서비스'는 NHN고도 홈페이지 내 부가서비스에서 신청 가능하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에프에스에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