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차증권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경제 금보령 기자] 현대차증권이 최대 10.35% 수익을 제공하는 DLS 1종을 내놨다.
현대차증권은 오는 20일 오후 1시까지 총 50억원 규모의 스텝다운형 DLS 상품 1종을 공모한다고 18일 밝혔다.
'현대차증권 DLS 107호'는 서부텍사스산원유(WTI) 최근 월 선물과 브렌트유(Brent) 최근 월 선물을 기초자산으로 한다. 1년6개월 만기의 원금비보장형 상품이다.
이 상품은 6개월 단위 스텝다운 구조로 구성됐다. 6개월마다 모든 기초자산이 최초 기준가의 90%(6개월), 85%(12개월) 이상이면 연 6.90%의 수익을 지급하고 상환된다.
만약 조기상환 되지 않더라도 만기평가일에 모든 기초자산이 최초 기준가의 80% 이상이거나 투자 기간 중 모든 기초자산이 최초 기준가의 55%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없다면 10.35%(연 6.90%)의 수익을 지급한다.
이번 공모상품은 금융투자상품 분리에 따라 고위험으로 분류된다. 최소 가입금액은 100만원이다. 현대차증권 전국 각 지점 및 홈페이지에서 가입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증권 스마트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