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라이프 트렌드] 혈관·관절·눈 건강 한꺼번에 관리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00세 시대 맞춤형 복합건기식

노화는 신체 기능을 떨어뜨린다. 특히 혈관·관절·눈의 건강 상태는 노후 삶의 질과 직결된다. 혈관·관절·눈의 건강을 돕는 기능성 원료를 평소에 챙기면 좋은 이유다. 혈관 건강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가 좌우한다. 감마리놀렌산은 혈중 좋은(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고, 나쁜(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원활한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노화로 연골이 닳으면 퇴행성 관절염이 생길 수 있다. 관절이 잘 움직이려면 관절 내에서 윤활액이 잘 분비돼야 한다. 윤활액의 구성 물질인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했다. 비타민D는 뼈의 성분인 칼슘이 체내 흡수되는 데 필요하다. 비타민D는 뼈 생성과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를 도와준다.

노화로 황반 색소의 밀도가 줄면 황반변성이 생길 수 있다. 황반변성은 심하면 시력까지 빼앗아 간다.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감소하는 황반 색소의 밀도를 유지해 주는 기능성 원료다.

중앙일보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중장년층과 노년층이 지켜야 하는 관절·뼈, 혈관, 눈의 건강을 돕는 ‘보령 글루마D’(사진)를 선보였다. N-아세틸글루코사민·루테인·감마리놀렌산·비타민D를 넣은 복합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에 한 번(2정) 섭취하면 된다. 오늘부터 21일까지 홈페이지(www.boryung365.com) 또는 전화(080-830-3300) 주문에 한해 ‘보령 글루마D’ 한 박스를 구매하면 한 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