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인스코비 ‘FGF7 파워인텐스 크림’ 오는 18일 2차 방송… “성원에 보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스코비 바이오슈티컬 브랜드 ‘더미코스(DERMICOS)’가 12월 18일 오전 8시 15분 유난희 쇼호스트와 함께 ‘FGF7 파워인텐스 크림’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방송은 지난 11월 롯데홈쇼핑 ‘유난희쇼’에서 첫 완판을 기록한 이후, 아쉽게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또 한번 마련됐다.

더미코스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은 일명 ‘유난희표 크림’으로 불리며 출시하자마자 유명세를 탔다. 특히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추운 날씨에 딱 알맞은 겨울철 한파대비 피부관리 화장품으로 크게 주목 받았다.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은 겨울철 피부관리의 핵심인 보습부터 영양, 탄력, 피부광채, 주름개선 등의 효과를 한번에 선사하는 올인원 제품이다. 볼 부위 리프팅 개선, 불독살 및 눌린 자국 복원력 개선, 그리고 피부 속 -2.5mm 보습력 개선 등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임상을 통해 입증해 보였다.

FGF7(Fibroblast Growth Factor 7) 성분은 피부 속 섬유아세포 성장인자로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성분이다.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합성과 증진을 도와 나이가 듦에 따라 유실되는 피부 구성 성분들을 견고하게 지지해주며, 히알루론산의 합성을 도와 피부 속 수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더미코스 FGF7은 20년간 단백질만을 연구해 온 바이오 전문 연구소에서 10여년에 걸친 연구 끝에 대량 생산 및 상처 치유 특허를 획득, 이를 화장품 성분으로 등재하여 상용화 시켰다.

상상을 초월하는 가격과 기술의 제약성으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젊음의 성분 FGF7는 더미코스 자사 바이오연구소만의 독자적인 기술 공법과 특허제조기술(특허번호1014522890000)로 피부 속 셀로드를 개척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FGF7 성분은 피부의 DNA 서열과 100퍼센트 일치하기에 피부 스스로 흡수하는 것이 최대 장점”이라며, “피부 속 깊은 곳부터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 피부 구성성분을 증진시켜 수분과 탄력이 차오르는 등 즉각적인 효과를 선사하는 크림”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미코스 ‘FGF7 파워인텐스 크림’ 2차 방송 및 판매는 12월 18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 유난희쇼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