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2 (토)

영주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족의 날 행사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주시, 가족의날 행사모습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영주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황미자, 이하 영주시건가다가센터)는 지난 7일 벨리나 웨딩홀에서 2019년 사업보고회 ‘온(溫)가족 행복더하기, 함께하는 우리’ 행사를 개최했다.

영주시건가다가센터는 이날 행사를 통해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센터 프로그램 참여가족 100명을 초대해 이웃의 다양한 가족과 소통의 시간을 제공하고, 센터의 가족단위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자의 소감 나눔을 통해 향후 센터 사업 반영과 발전방향을 모색했다.

행사는 베트남 춤공연을 시작으로 1부 행사는 가족친화 분위기 조성에 앞장선 유공자 4가족에게 표창수여, 센터사업 동영상 시청, 다국적 춤동아리의 댄스공연으로 진행되었으며, 2부는 가족레크리에이션, 기부를 위한 1+1 공예품 만들기 행사로 이어졌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족의날 유공자 가족 단체기념촬영

장욱현 영주시장은 축사에서 “지역사회 다양한 분야의 가족단위 봉사활동을 통하여 나눔 실천에 앞장서주어 감사드린다”며 “영주시도 가족친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주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역사회의 다양한 가족에 대한 맞춤형 가족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가족단위 여가프로그램 제공 등을 통한 지역사회 가족친화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