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겨울왕국2' IMAX-리얼D 3D-돌비, 알고 보면 더 재밌는 관람 포인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겨울왕국2'(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가 경이로운 모험의 환상적인 비주얼과 압도적인 스케일을 담은 IMAX, 리얼D 3D, 돌비 특별 포맷 포스터와 관람포인트를 전격 공개했다.

'겨울왕국2'은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먼저 공개된 IMAX 포스터는 ‘겨울왕국’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푸른 색감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한층 성장해 돌아온 엘사와 투명한 말의 형상을 한 물의 정령 노크의 경이롭고 아름다운 만남을 담아내 영화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특히, 포스터임에도 엘사가 밟고 서 있는 거대한 얼음조각과 거친 파도 속에서 달려오는 노크의 입체감을 느낄 수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처럼 '겨울왕국2'를 IMAX로 관람하면 화려하면서도 경이로운 비주얼을 대형 스크린으로 선명하게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환상적인 마법 세상 속에 놓인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리얼D 3D 포스터는 신비로운 마법의 힘을 지닌 엘사가 밤하늘에 그려진 노크 형상을 바라보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주황빛 빨간색의 단풍과 보랏빛 빨간색의 구름이 돋보이는 독특한 색감의 배경이 더해져, '겨울왕국2'가 선사할 환상적인 마법과 특별한 가을 비주얼을 향한 기대를 높인다. 또한 '겨울왕국2'는 숨겨진 세상, 마법의 숲과 같이 전편에서 보지 못했던 공간은 물론, 물, 불, 바람, 땅의 정령처럼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에 따라 펼쳐지는 다양한 자연 속성의 마법들까지 역대급 화려한 비주얼을 담았다. 이에 3D로 관람 시 황홀한 마법을 비롯해, 아름다운 가을 배경의 공간, 캐릭터들의 움직임을 눈 앞에 펼쳐지는 듯 리얼하게 느낄 수 있어 영화의 매력을 배가할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돌비 포스터는 새롭게 펼쳐지는 '겨울왕국2'의 모험과 계절의 변화를 담아낸 황홀한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엘사와 안나, 크리스토프, 올라프, 스벤이 가을 컬러로 형형색색 물든 세상에서 모험을 떠나는 모습을 그려 전편 '겨울왕국'과 색다른 스토리, 비주얼을 향한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3차원 입체 음향을 구현하는 혁신적인 영화 음향 시스템 돌비 애트모스 버전은 관객들에게 황홀한 주제곡들이 환상적인 마법의 세계로 이끄는 놀라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겨울왕국' OST 신드롬의 주역인 크리스틴 앤더슨-로페즈 및 로버트 로페즈 부부가 작곡, 작사한 매혹적인 주제곡들이 압도적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영상과 함께 울려 퍼져 온몸을 전율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겨울왕국2'의 황홀한 마법을 스노우, 바람, 버블, 향기 등 4DX만의 풍부한 환경 효과로 연출한 ‘아이스 매직 파워’와 역동적인 모션 체어를 만나볼 수 있는 4DX까지, ‘엘사’와 ‘안나’의 경이로운 모험을 IMAX, 리얼D 3D, 돌비, 4DX 등 다양한 포맷으로 즐길 수 있어 관객들의 예매 및 관람욕구를 자극한다. 21일 개봉.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