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겨울왕국2' 포스터 |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겨울왕국2'가 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최초 사전 예매량 110만장을 돌파했다.
2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에 따르면 영화 '겨울왕국2'가 현재 92.8%로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사전 예매량은 112만 9876장이다.
이는 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최초 사전 예매량 110만장을 돌파한 것은 물론 역대 국내 개봉작 중 '어벤져스' 시리즈의 뒤를 잇는 기록으로 '겨울왕국2'를 향한 뜨거운 지지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한다.
'겨울왕국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전편 '겨울왕국'에서 3년이 지난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에 '엘사', '안나' 등 한층 성장한 캐릭터들의 새로운 여정을 환상적인 비주얼로 구현해냈다. 전편의 'Let It Go' 등을 비롯한 OST를 탄생시킨 크리스틴 앤더슨-로페즈, 로버트 로페즈 부부가 이번 OST에 참여하기도 했다.
개봉 전부터 압도적인 수치의 예매율과 사전 예매량으로 신드롬 재현을 예고한 바 있는 '겨울왕국2'가 오늘(21일) 드디어 관객들과 만나게 됐다.
'블랙머니'가 8일 연속 박스오피스 왕좌를 차지, 승승장구를 이어가고 있는 11월 극장가를 '겨울왕국2'가 장악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속편은 어떤 흥행사를 또 세우게 될지 주목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