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남한중우호협회, 인플루언서경제산업협회, (사)한국장애인부모회, 한국국토정보공사 경남지역본부 등 업무협약 체결
21일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사단법인 경남한중우호협회와 지난 18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도모하기 위해 대 중국 홍보와 관람객 유치 등의 내용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경남도, 경남도의회, 엑스포조직위, 경남한중우호협회, 주부산 중국총영사관을 비롯한 각 계 각층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경남한중우호의 밤 행사로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진행했다.
19일 함양박물관에서는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부모회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장애인부모회는 장애자녀를 둔 부모들의 자녀양육 및 재활정보를 교환하며 자녀들이 사회인의 한사람으로서 정당하게 살아갈 수 있는 복지사회 건설을 위해 활동하고 있는 단체로 엑스포 관람부터 참여까지 장애인의 편의와 복지를 위한 세밀한 부분까지 의견을 교환하기로 했다.
이어 20일 함양박물관에서 인플루언서경제산업협회와, 같은 날 한국국토공사 경남지역본부에서 한국국토정보공사 경남지역본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인플루언서경제산업협회는 뉴미디어 시대의 새로운 핵심 산업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1인 미디어 대표자인 ‘인플루언서’들을 대변하고 올바른 산업화를 이끄는 단체로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협력을 약속했다.
한국국토정보공사 경남지역본부는 본부주관 행사를 엑스포 기간 중 함양에서 개최해 엑스포 관람객 유치에 보탬을 주기로 했다.
장순천 엑스포조직위 사무처장은 “엑스포사무처 출범 이후 현재까지 90여개 국내·외 기관·단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협력을 약속했다”며 “각 계 각층의 기관·단체들과 유기적으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역량을 결집해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