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와이제이엠게임즈, ‘삼국지인사이드’ 시즌3 대규모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모바일 3D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삼국지인사이드’의 시즌3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시즌3 업데이트는 고레벨 콘텐츠를 추가하는 했으며 신규 및 복귀 사용자의 플레이를 지원해 팽팽한 경쟁 구도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와이제이엠게임즈 관계자는 “먼저 시즌2까지 소지 중인 자원과 병력, 병력 아이템들이 초기화 된다”며 “그동안 누적된 시즌2의 각종 포인트는 시즌3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보유량에 따라 포인트로 환산해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자원지에서 얻는 수확량이 증가하고 리젠 시간도 절반으로 감소하며 사용자들의 초반 자원 확보를 대폭 지원할 방침이다.

5성 무장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횟수가 50회에서 20회로 감소해 5성 장수를 이전에 비해 수월하게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시즌3 업데이트에서는 순유, 서서, 위연, 능통 총 4종의 신규 장수가 추가된다. 또한 신규 장수 4종을 포함한 기존 장수인 제갈량의 능력치가 상향 조정되어 새로운 전략과 전술이 요구될 전망이다.

아울러 연무장 병력 제한은 기존 100만에서 300만으로 300% 증가해 더욱 강한 전투력을 확보할 수 있다.

이 밖에 7일 동안 매일 로그인 할 때마다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 원보와 교환재료를 활용해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는 물론 신규 및 복귀 사용자들에게도 성장을 위한 아이템을 대폭 지원할 계획이다.

‘삼국지인사이드’ 시즌3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투데이/고종민 기자(kjm@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