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일까지 공장 체험학습 진행
에이스침대 중·고등학생 대상 공장견학 프로그램 이미지./제공=에이스침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에이스침대는 다음 달 24일까지 전국 30개 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9년도 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에이스침대는 침대업계에서 유일하게 청소년들이 실제 침대를 제조하는 산업현장을 관찰할 수 있는 정규 공장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2005년 중고생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공장견학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에이스침대 충북 음성공장을 방문한 누적 방문 학생 수는 8만 8000여명에 이른다.
에이스침대의 공장 견학 프로그램은 창업주인 안유수 회장의 제안으로 시작됐다. 안 회장은 에이스침대의 매트리스 내부를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할 수 없다는 것에 아쉬움을 느껴 과학적인 매트리스 제조공정을 소개하고자 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에이스침대 공장 견학 프로그램은 △침대공학연구소 탐방 △에이스침대의 첨단 자동 생산 시스템 체험 코스 △국내 재활의학 1호 박사인 문재호 교수가 진행하는 ‘척추 건강을 위한 올바른 생활자세’ 강연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성장기 수면 습관이 중요한 학생들에게 위한 올바른 잠자리 정보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앞으로도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는 에이스침대의 품질 철학을 바탕으로 보다 많은 학생들과 소비자들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학습 프로그램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