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신제품] 아모레퍼시픽, 홀리데이 시즌에만 선보이는 한정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이 홀리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한정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였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를 통해 선보인 홀리데이 컬렉션 '롤 더 다이스'는 1980년대 놀이에서 영감을 받았다. 마치 던져진 주사위처럼 예측할 수 없는 연말의 즐거움과 기대감을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으로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 디자인에는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하는 애니 앳킨스가 참여했다. 복고풍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앳킨스와 협업해 레드, 골드 등 화려한 컬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제품 용기에 담았다. 용기 중앙에는 헤라의 옛 로고에 그래픽 기법을 더해 건물 간판을 연상하는 복고 감성을 넣었다.

이번 컬렉션에는 헤라 베스트셀러인 '블랙 쿠션'(15g×2개, 5만8000원대)에 '멀티팔레트'(10g, 7만5000원대)와 립스틱 '루즈홀릭 벨벳'(3g, 3만7000원대) 등 신제품을 더했다. 멀티팔레트와 루즈홀릭 벨벳은 레드, 브라운 등 2종으로 원하는 메이크업 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멀티팔레트는 매트, 쉬머, 글리터 등 제형이 다양한 6가지 컬러가 팔레트 하나에 구성돼 특별한 날뿐만 아니라 평상시 메이크업에도 활용할 수 있다.

설화수에서는 한국 전통 문양 '자연산수문' 컬러를 화려하게 재해석한 패키지를 공개했다.

장수를 상징하는 바위, 위엄과 신비함을 상징하는 구름, 생명의 근원을 의미하는 산 등 자연 풍경을 담은 자연산수문을 현대적인 패턴과 색상으로 새롭게 디자인해 패키지에 담았다. 연말 분위기에 맞는 특별하고 아름다운 선물을 위한 디자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패키지에는 설화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다양한 세트로 구성해 담았다.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세트'(12만원대)는 피부 균형을 맞춰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설화수의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 본품과 함께 '자음생수' '자음생유액' '자정토닝팩' 등 견본품 3종으로 구성됐다. '퍼펙팅쿠션 홀리데이 세트'(6만5000원대)는 섬세하고 촉촉한 커버로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설화수의 대표 쿠션 파운데이션 '퍼펙팅쿠션'과 '윤조에센스' '옥용팩' 견본품 2종이 포함돼 있다.

'설린수 홀리데이 세트'(7만5000원대)는 매화의 항산화 에너지가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 컨디셔너 '설린수' 본품과 견본품이 함께 들어 있다. '핸드크림 홀리데이 세트'(3만원대)는 귀한 한방 오일이 건조한 손에 깊은 보습과 윤기를 선사하는 '백은향 핸드크림'과 '바디로션'으로 구성했다.

[박대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