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네오위즈, `킹덤 오브 히어로` 신규 영웅 2종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제공 = 네오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네오위즈는 모바일 전략 RPG(Role Playing Game) '킹덤 오브 히어로:택틱스 워'가 신규 영웅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영웅은 '라크슈미'와 '에스페란자'이다. 라크슈미는 아군의 행동을 지원하는 5성 영웅으로, 아군에게 추가 행동 기회를 부여하고 모든 아군을 지속적으로 치유하는 능력이 있다. 에스페란자는 강력한 단일 공격을 하는 5성 영웅으로, 적을 약화 시키는 능력은 부족하지만 흐름을 타고 적을 연속으로 베어내는 스킬이 있다.

이용자 편의를 위해 시스템도 개선됐다. 영웅 수집 및 육성 성취감을 높이기 위한 '영웅 콜렉션' 기능이 재조정돼 그룹별 소속 영웅이 최대 3명으로 확대되고, 6단계의 미션을 클리어하면 크리스탈, 영웅 능력치 보너스 등 다양한 보상을 준다.

룬 추천 기능 역시 개선했다. 이용자에게 게임 초·중·후반 플레이 단계별 추천 룬 데이터를 제공해 캐릭터에게 가장 적합한 룬을 장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동 전투 반복 횟수도 최대 20회로 늘었다.

네오위즈는 게임에 접속하는 신규 이용자에게 영웅 '프레이야'를 지급한다. 프레이야는 속도 리더 스킬, 무적 스킬을 보유한 4성 영웅으로 게임 초반에 원활한 플레이와 빠른 성장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빛의 수호자 '테이아', '발키리', '테슬라'의 신규 코스튬이 추가된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