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건설공제조합, 명륜보육원 월동나기 김장 봉사활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건설공제조합이 20일 아동양육시설 명륜보육원을 방문해 김장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성환 기자 = 건설공제조합(이사장 최영묵)은 의왕시 청계동에 위치한 아동양육시설 명륜보육원을 방문해 동절기 김장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김인환 경영지원본부장 등 임직원들로 구성된 'CG사랑나누리 봉사단'은 이른 아침 보육원을 방문해 아이들이 겨우내 먹을 배추 600포기를 양념하고, 김치를 운반·보관하는 과정까지 함께한 후 김장 후원금도 전달했다.

보육원 담당 복지사는 "김장을 마무리해야 비로소 아이들과의 겨울이 든든하다"며 "많은 아이들이 생활하는 만큼 도움과 후원이 절실한데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조합 봉사단원은 "겨우내 아이들이 김치를 먹고,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란다”며 작년에 처음으로 맺은 인연을 소중하게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조합은 지난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명륜보육원과 인연을 맺고 김장지원, 쌀 나눔 및 교육용 PC 지원 등을 통해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있다. 올 연말에도 건설 유관단체들과 함께 전국의 어려운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한 쌀, 생필품 나눔 등 사회공헌에 앞장설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0322@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