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원광디지털대 웰빙문화대학원, '2020학년도 석사과정' 신입생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원광디지털대학교 전경./제공=원광디지털대



아시아투데이 우종운 기자 = 원광디지털대학교 웰빙문화대학원은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2020학년도 1학기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웰빙문화대학원 자연건강학과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약선·요가명상·자연치유 전문가를 양성하는 특수 사이버대학원이다. 온라인 교육을 통해 석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전국 6개의 지역캠퍼스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연계교육’을 통해 전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장학 제도가 웰빙문화대학원의 강점이다. 신입생들은 입학 첫 학기에 직장인장학금(개인사업자 포함) 및 주부장학금, 학업장려장학금을 통해 20%의 수업료 감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가족 2인 이상이 원광디지털대 학부와 대학원에 동반 입학하거나 재학 중인 경우 입학금 면제 및 수업료 20%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성적장학금 및 희망장학금, 장애우장학금, 단체협약장학금, 학술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 제도로 학비 부담을 덜 수 있다.

웰빙문화대학원 졸업 후에는 약선요리전문가 및 영양사, 건강상담 및 관리사, 외식사업체 창업, 요가명상지도사, 요가강사 등으로 활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학원 졸업 후에 산림치유지도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자연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다.

전공과 상관없이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 접수받으며 1차 합격자에 한해 다음달 21일 2차 심층면접을 진행한다. 최종합격자는 다음달 23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서종순 웰빙문화대학원장은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웰빙건강 전문가에 대한 수요도 더욱 증가하고 있다”며 “웰빙문화대학원을 통해 삶의 질과 미래 가치까지 높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