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법사랑위원 임실지구, '2019 한마음 대회'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임실=뉴시스】윤난슬 기자 = 법무부 법사랑위원 전주지역연합회 임실지구는 8일 전북 임실치즈테마파크 지정환홀에서 '2019 임실군 법사랑위원 한마음대회'를 열었다.(사진=임실군 제공)2019.11.08.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실=뉴시스】윤난슬 기자 = 법무부 법사랑위원 전주지역연합회 임실지구는 8일 전북 임실치즈테마파크 지정환홀에서 '2019 임실군 법사랑위원 한마음대회'를 열었다.

이번 한마음대회는 심민 임실군수와 신대용 임실군의장 등 주요 인사와 지역의 초·중·고교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 자리에서 법과 질서가 준수되는 안전하고 밝은 사회를 만드는데 민간 자원봉사자인 법사랑 위원들이 앞장설 것을 결의하고, 나아가 청소년들을 선도해 지역의 인재로 육성하는 데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특히 평소 모범적이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관내 초·중·고 학생 30명에게는 장학금을 전달했다.

심민 임실군수는 "그동안 군민의 안녕을 위해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해온 법사랑 위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참여 학생들은 안전수칙 준수와 건전하고 진취적인 생활로 호연지기의 기상을 키워 나가 달라"고 말했다.

한편 법무부 법사랑위원 전주지역연합회 임실지구에서는 청소년 선도 상담 운영, 모범 학생 장학금 수여, 법사랑 글짓기 대회, 보호관찰 지원 등 다양한 활동들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yns4656@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