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양평군, '지역인재양성' 교육발전기금 기탁 이어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양평=뉴시스】 문영일 기자 = 경기 양평군은 교육발전기금으로 ㈜뉴월드컵고속관광에서 500만원, KT&G 양평지점에서 200만원, (사)진앤현웰파(대표 김병익, 사진)에서 200만원, 강상면 새마을회에서 200만원을 양평군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발전 기금으로 기탁했다고 5일 밝혔다. 2019.11.05. (사진=양평군청 제공)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남=뉴시스】문영일 기자 = 경기 양평군은 교육발전기금으로 ㈜뉴월드컵고속관광(대표 류재복) 500만원, KT&G 양평지점(지점장 공봉환) 200만원, (사)진앤현웰파(대표 김병익) 200만원, 강상면 새마을회(회장 윤필구·류순환)에서 200만원을 양평군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발전 기금으로 기탁했다고 5일 밝혔다.

기탁자들은 “우수한 학생들이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금을 마련했다"며 "학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고향 사랑의 마음을 잊지 않기를 바란다”는 뜻을 전달했다.

이태희 교육발전위원회 이사장은 “우리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오늘 기탁해주신 소중한 기금은 지역의 교육발전과 지역의 학생들이 꿈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재)양평군 교육발전위원회에 기탁된 장학금은 전액 장학기금 조성으로 적립되며, 조성한 장학기금은 성적 우수자, 어려운 가정, 다자녀 가정, 예·체능 특기생 등 지역 내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장학 사업에 쓰이고 있다.

ctdesk@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