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이슈 끝나지 않은 신분제의 유습 '갑질'

미스터피자, ‘펫 피자 할로윈 한정 패키지’ 무료 증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MP그룹은 미스터피자에서 핼러윈 시즌을 앞두고 펫 피자 ‘미스터펫자’의 핼러윈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핼러윈 패키지는 반려동물과 함께 핼러윈 파티를 계획 중인 반려동물 가족들을 위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강아지·고양이 얼굴 모양의 한정판 피자 박스와 왕관 모양의 고깔모자가 제공된다.

미스터피자는 오는 31일까지 ‘핫앤뉴’ 피자 라지 사이즈 구매 고객에게 ‘미스터펫자 할로윈 스페셜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정판 미스터펫자 박스는 검은 고양이와 해적으로 분장한 강아지의 얼굴 모양으로 제작됐다. 하단에 박쥐 문양과 ‘해피 핼러윈(Happy Halloween)’이라는 문구를 새겼다. 핼러윈 스페셜 패키지는 매장별 사정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미스터펫자 할로윈 특별 프로모션'은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콜센터, 매장 전화 주문, 방문포장 및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구매 시 참여 가능하다. 내점 식사 및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주문은 제외된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이 보편화되며 음식은 물론 여행, 문화 등으로 펫 시장의 영역이 넓어지고 있다”며 “미스터펫자와 함께 즐거운 할로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지난 9월 업계 최초로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피자인 ‘미스터펫자’를 선보였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