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2 (토)

"반려견 위해 쇼핑하세요"…G마켓 캠페인에 LG생활건강 동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7일까지 시리우스윌 판매수익금 2% 동물단체에 기부

뉴스1

G마켓이 반려견 쇼핑금지 캠페인을 통해 LG생활건강의 '시리우스윌'을 선보인다.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의 인터넷 쇼핑몰 G마켓이 진행하는 '반려견 쇼핑금지' 브랜드 캠페인(Shop for Dog)에 LG생활건강이 동참한다.

18일 G마켓에 따르면 오는 27일까지 LG생활건강 펫케어 브랜드 '시리우스 윌' 판매 수익금 2%를 동물권행동 카라에 기부하는 행사를 펼친다.

LG생활건강 펫케어 브랜드 '시리우스 윌'은 풍미모락, 프리바이오틱스 강아지사료 등 유기농 원료로 만든 자연친화 제품을 판매 중이다. G마켓의 시리우스윌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20%(최대 5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메인 상품 구매 시 '반려견 쇼핑금지' 캠페인 메시지가 담긴 반려견용 스카프빕도 증정한다.

G마켓이 지난 6월에 시작한 이 캠페인은 반려견을 구매하지 말고 반려견과 유기견을 위한 착한 쇼핑을 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관련 상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유기견을 위해 기부한다. 반려견이 쇼핑의 대상이 아닌 가족임을 환기시키고자 제작한 캠페인 영상은 유투브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이 캠페인에는 아모레퍼시픽을 시작으로 한국마즈, LG전자 등 다양한 브랜드가 동참하며 후원 규모가 점차 커지고 있다. 특히 LG생활건강은 캠페인 기간 2주를 포함해 연간으로 후원을 지속한다.

홍윤희 이베이코리아 기업홍보팀 이사는 "반려견 쇼핑금지 캠페인은 반려견 뿐 아니라 우리 사회에서 높아지고 있는 동물권 및 생명존중 의식을 정확하게 짚어내 큰 호응을 얻었다"며 "LG생활건강을 비롯해 반려견 관련 상품을 생산하는 주요 기업 파트너들이 생명존중에 실제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피펫]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news1-1004@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