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복싱스타’, 할로윈 테마 업데이트…신규 콘텐츠도 도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은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할로윈 테마를 선보이고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할로윈 테마는 스산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배경 및 코스튬과 함께 좀비 등의 모습으로 분한 NPC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할로윈 코스튬 아이템으로는 좀비 헌터·할로윈 문신·호박머리·좀비 스킨 등 16개종이 추가됐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함께 ‘영광의 인물’ 콘텐츠도 새로 추가했다. ‘영광의 인물’은 업적을 달성하는 경쟁 콘텐츠로 업적을 최초로 달성한 이용자는 콘텐츠에 프로필 이미지와 닉네임을 새길 수 있다. 이용자 중 한 명이 업적을 달성하면 모든 이용자들이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임무와 보상은 지속적으로 새롭게 공개된다.

‘코스튬 콜렉션’도 도입됐다. 이용자들은 수집한 코스튬의 개수에 따라 콜렉션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일정 포인트가 누적되면 지정한 캐릭터의 공격력·공격속도·체력회복 등 능력치가 강화된다. 코스튬 보유량에 따라 추가 보상도 지급된다.

네시삼십삼분은 ‘할로윈 미션 이벤트’도 연다. 임무를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피에로 코스튬’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할로윈 기념 ‘수퍼리치’ 배경도 선물한다.

네시삼십삼분 챔피언스튜디오 박민균 실장은 “‘복싱스타’는 기술·장비뿐만 아니라 캐릭터 외형과 배경도 이용자 취향에 맞춰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이용자들은 이번 할로윈 테마와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를 통해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