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세노비스 키즈, 10종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담은 사과맛 구미젤리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 세노비스 키즈는 1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코알라 모양에 담은 '멀티 비타민미네랄 구미젤리'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하루 단 두 개의 구미젤리로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기초영양을 일일 권장량에 맞춰 쉽고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말랑하고 쫀득한 식감을 지닌 세노비스 키즈의 '멀티 비타민미네랄 구미젤리'는 상큼한 사과맛으로 먹는 즐거움과 맛을 높였다. 또한, 프락토올리고당(부원료)을 사용한 무설탕 제품으로 하루 섭취량 대비 1% 수준의 낮은 당 함량 제품으로 출시했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는 "어린이에게 구미젤리는 기존 정제 타입의 제품보다 친숙하고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어 아이들이 먼저 찾는다"면서 "이번 신제품은 간식처럼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챙겨주고 싶은 부모님들에게 더 없이 좋은 제품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자신감을 비췄다.

세노비스 키즈의 신제품 '멀티 비타민미네랄 구미젤리'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과 뼈의 형성 및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 D가 강화되어 있다. 온라인, 백화점, 면세점에서 2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세경 기자 seilee@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