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KT스카이라이프, 미디어 커머스 사업 확대 위해 허브아일랜드와 MOU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KT스카이라이프(대표 강국현)는 지난 14일 경기도 포천시에서 국내 최대 허브테마파크 '허브아일랜드'와 미디어 및 레저산업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에 따르면 양사는 ▲공동 마케팅 협력사로 제휴하고 적극 협력 ▲TV 및 오프라인 광고를 연계한 결합 시너지를 창출 ▲KT그룹의 다양한 서비스 협력으로 사업 활성화 도모 ▲양사가 보유한 역량과 자원을 활용한 이익 증대를 위해 상호 협력할 것 등을 약속했다.

양사는 협약에 그치지 않고 ▲차별화된 상품 기획 ▲공동 마케팅 ▲광고 제휴 ▲기타 커머스 사업 등 다양한 협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전문판매대행사인 플레이스토리를 통해 매출 확대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 실감형미디어를 활용한 스토리텔링형 관광 콘텐츠를 마련한다. 가격 프로모션 및 마케팅 이벤트를 공동으로 기획해 시너지를 만들어 낼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기념해 허브아일랜드를 방문한 고객에게 선물도 제공한다. 오는 19일부터 11월 10일까지 매주 주말 허브아일랜드 방문 고객에게는 직접 추출한 원액으로 만든 천연 '미스트' 제품을 하루 1000개씩 총 8000개를 증정한다.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KT스카이라이프의 마케팅 자원과 허브아일랜드의 관광 상품을 결합한 새로운 부가 사업으로 유통 확대 및 커머스 활성화를 도모하는데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허브아일랜드는 1998년 최초 설립, 연간 8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의 허브테마파크다. 340종의 허브를 보유한 '허브식물박물관'을 포함해 ▲20개의 허브 테마관 ▲허브힐링센터 ▲체험관 ▲숙박시설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부대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