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카카오프렌즈 일러스트 담은 ‘2020 다이어리&캘린더’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카카오프렌즈 다이어리. (사진제공=카카오IX)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프렌즈를 운영하는 카카오IX는 ‘카카오프렌즈 2020 다이어리&캘린더‘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다이어리&캘린더는 매달 새로운 스토리를 바탕으로 카툰, 패턴 등 다양한 일러스트가 결합돼 마치 한 권의 동화책을 보는 듯한 즐거움을 준다.

다이어리는 기성 제품에서 보기 어려운 새로운 형태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았다. 양장 다이어리와 같은 딱딱한 표지에 안쪽에는 스프링 제본이 되어 있어 넘기기 쉽고 사용성이 뛰어나다. 표지는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뒷면에는 포켓이 있어 편리하게 수납도 할 수 있다. 속지는 연간 달력 및 월별, 주간 계획표와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내지와 메모지로 구성됐다.

탁상 캘린더는 매월 계절감을 살린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또 휴가중, 외출중, 출장중 등 사용자의 자리 상태를 알려주는 인덱스 페이지도 추가해 활용도를 높였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이른 시기부터 다이어리와 캘린더 출시 요청 및 출시일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었다”며 “카카오프렌즈만의 위트 있는 스토리와 아트워크가 가득 찬 올해 다이어리, 캘린더와 함께 더욱 더 특별한 2020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투데이/조성준 기자(tiatio@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