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이재욱, 내달 일본서 팬미팅 연다…"기획부터 구성까지 직접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제공=로그스튜디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재욱이 일본 팬미팅 일정을 공개했다.

1일 소속사 로그스튜디오에 따르면 이재욱은 다음 달 25일 일본 사이타마현 오미야 소닉시티홀에서 '2024 이재욱 팬미팅 인 재팬 로그인'(2024 LEE JAE WOOK FANMEETING IN JAPAN 'log in')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팬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이재욱이 연출부터 기획, 구성, 무대 등 팬미팅 전반에 직접 참여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팬미팅 상세 일정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치열한 티켓팅 경쟁이 예상된다.

앞서 이재욱은 지난해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개최하고 서울, 도쿄, 방콕, 홍콩, 자카르타 등 7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난 바 있다. 팬들을 위한 감동적인 무대부터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깜짝 선물 증정 등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남다른 추억을 쌓았다.

팬 사랑의 정석을 보여준 이재욱이 이번 팬미팅을 통해 선보일 새로운 매력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진다.

이재욱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탄금(가제)' 촬영을 마쳤다. '탄금'은 조선 거대 상단의 아들, 홍랑의 실종 사건을 둘러싸고 누구보다 간절히 홍랑의 행방을 찾던 이복누이 재이(조보아 분)와 비밀을 간직한 채 돌아온 홍랑(이재욱 분)이 점차 서로를 향한 우애인지, 연모일지 모르는 감정에 빠져드는 미스터리 멜로 사극이다.

한편, 이재욱의 일본 팬미팅의 일본 팬클럽 선예매 접수는 오늘(1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된다.

서울 팬미팅은 9월 28일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이투데이/장유진 기자 (yxxj@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