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BMW그룹코리아]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BMW그룹코리아가 오는 12월 1일까지 가을맞이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BMW·MINI 공식 서비스센터, BMW 드라이빙 센터 라이프스타일 샵, 스타필드 하남·고양 BMW 시티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전 품목 20%, 오리지널 타이어 전 품목 10%, 라이프스타일 제품 20%(일부 품목 제외) 등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BMW M 퍼포먼스 클럽 회원은 25% 할인된 가격으로 M 퍼포먼스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MINI는 피아노 블랙 패키지와 나이트 잭 패키지를 25%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내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을 구매할 경우, 금액대별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 BMW 모던 랩탑백, 200만원 이상 구매 시 BMW 2002 모델 미니어쳐를 제공하며 휠·타이어 컴플리트 세트 구매고객에게는 BMW 정품 픽스드 허브 휠캡을 추가 증정한다.
MINI의 경우는 80만원 이상 구매 시 MINI 도어 핀을, 150만원 이상 구매 시 MINI 트래블러 백을 제공하며 MINI 썸머 휠·타이어 컴플리트 세트와 윈터 휠·타이어 컴플리트 세트 구매고객에게는 MINI 픽스드 허브 휠캡을 추가로 선물한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문의는 캠페인 웹 사이트 카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가능하다. MINI는 캠페인 웹 사이트 카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MINI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 또는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